เนื้อเพลง+แปล KCM - Remember (OST. W TWO WORLDS)

21:03



เนื้อเพลง+แปล KCM - Remember (OST. W TWO WORLDS)





혹시 넌 알고 있을지 몰라
ฮก ชี นอน อัล โก อี ซึล จี มล รา
บางทีเธออาจจะรู้อยู่แล้ว

내가 어디에 있든지
แน กา ออ ดี เอ อิท ดึน จี
ว่าตอนนี้ตัวผมอยู่ที่ไหน

혹시 날 보고 있을지 몰라
ฮก ชี นัล โพ โก อี ซึล จี มล รา
บางที เธออาจจะมองมาที่ผมบ้างแล้ว

항상 늘 그래 왔듯이
ฮัง ซัง นึล คือ แร วัท ดือ ชี
เหมือนที่ทำมาตลอด

이렇게 너 하나만
อี รอ เค นอ ฮา นา มัน
ผมต้องการเพียงเธอผู้เดียว

원하고 너만 기다리잖아
วอน ฮา โก นอ มัน คี ตา รี จา นา
ผมจะรอคอยเพียงเธอเท่านั้น

우리가 만난 그때 그 자리에
อู รี กา มัน นัน คือ แต กือ ชา รี เอ
ที่ๆนั้นที่เราพบกัน

지금 이 자리에 네 향기가
ชี กึม อี ชา รี เอ เน ฮยัง กี กา
กลิ่นหอมของเธอยังคงวนเวียนอยู่

잊지 못해 잊지 못해 난
อิท จี โม แท อิท จี โม แท นัน
ผมลืมเธอไม่ได้จริงๆ

여전히 시들지 못한 기억
ยอ จอน ฮี ชี ทึล จี โม ทัน คี ออก
ทุกเรื่องราวยังคงไม่เลือนหายไปไหน

혹시 넌 듣고 있을지 몰라
ฮก ชี นอน ทึด โก อิ ซึล จี มล รา
บางที เธออาจจะฟังผมอยู่

내가 너만 부르는데
แน กา นอ มัน พู รือ นึน เด
ฟังเสียงที่ผมพร่ำเรียกหาเธออยู่ตอนนี้

혹시 날 찾고 있을지 몰라
ฮก ชี นัล ชัด โก อี ซึล จี มล รา
บางที เธออาจจะกำลังตามหาผม

항상 난 같은 자리야
ฮัง ซัง นัน คา ทึน ชา รี ยา
แต่เธอรู้ไหม ว่าผมยังคงอยู่ที่ๆเดิมมาตลอด

이렇게 내 가슴은
อี รอ เค แน คา ซือ มึน
หัวใจของผมต้องการเธอ

원하고 너만 기억하는데
วอน ฮา โก นอ มัน คี ออ คา นึน เด
มันยังจำได้เพียงเธอเท่านัเน

우리가 만난 그때 그 자리에
อู รี กา มัน นัน คือ แต กือ ชา รี เอ
ที่ๆนั้นที่เราพบกัน

지금 이 자리에 네 향기가
ชี กึม อี ชา รี เอ เน ฮยัง กี กา
กลิ่นหอมของเธอยังคงวนเวียนอยู่

잊지 못해 잊지 못해 난
อิท จี โม แท อิท จี โม แท นัน
ผมลืมเธอไม่ได้จริงๆ

여전히 시들지 못한 기억
ยอ จอน ฮี ชี ทึล จี โม ทัน คี ออก
ทุกเรื่องราวยังคงไม่เลือนหายไปไหน

아직은 지우지 못한 채
อา จี กึน ชี อู จี โม ทัน แช
ผมไม่สามารถลบภาพเธอออกไปได้

떠나지 못한 채 그 자리에
ตอ นา จี โม ทัน แช คือ จา รี เอ
ยังไม่หลุดออกจากวังวนนี้เสียที

멈춰있어 멈춰있어 난
มอม ชวอ อิ ซอ มอม ชวอ อี ซอ นัน
เพราะผมถูกตรึงหัวใจไว้

네가 내 곁에 있었던 그때로
นี กา แน กยอ เท อี ซอท ตอน คือ แต โร
ให้อยู่ในช่วงเวลาที่เราได้อยู่ด้วยกัน ตอนที่เธออยู่ข้างๆผม

우리가 함께였던 그때로
อู รี กา ฮัม เก ยอท ตอน คือ แต โร
ในตอนนั้น ที่เราได้อยู่ด้วยกัน...

Lyrics : Pk.Sunfany
Trans : xxx monster


เนื้อเพลงอื่นในอัลบั้ม
○ In The Illusion
○ Without You
○ Remember
○ My Heart
○ Where Are U

♡♤♡♤♡♤♡♤♡♤♡♤♡♤♡♤♡♤♡♤♡

IG : kpopmelodyeditsong
Youtube : xxx monster



You Might Also Like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

Flickr Images

Subscribe